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SKT 선택약정할인 만료 재가입 방법, T월드 앱에서 1분만에 연장 끝!

아이폰 사고 벌써 1년이 지나 선택약정이 만료됐어요!
T월드에서 선택약정 재가입 연장방법 알려드릴게요
아래는 모르는분들을 위한
선택약정과 알뜰요금제에 대한 설명이고
SKT 선택약정 연장 방법은
조금 더 밑에서 확인하세요!

선택약정이란?
기기 할인을 받지 않는 대신
1년 또는 2년동안 통신사 사용을 약정했을 때
요금제에서 25%를 할인받는 프로그램이에요

저는 1년 전 기기값을 완납하고 샀기 때문에
그 동안 SKT를 사용하면서
56,100원짜리 요금제를 25% 할인받아
4만2천원정도에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이제 1년 약정이 만료되면서 선택의 기로에 섰습니다

선택약정 연장(재가입) 전 선택사항
1. 1년 더 SKT를 사용할것인가
2.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할 것인가

SKT, 올레KT, LG U+ 3가지 대표 통신사 외에도
요즘은 3대 통신사 요금 대비 50퍼센트 정도 저렴한
알뜰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는 통신사들이 있어요

알뜰통신사로는 SK 7모바일, KT M모바일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유알모) 등이 있는데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33천원 정도니까 정말싸죠?

저는 이제 고민에 빠졌습니다
SKT 6.5기가 42천원 + 리필쿠폰과 멤버십 혜택들
유모비 무제한 데이터 33천원

어떤것을 선택할 것인가?!
결국 리필쿠폰을 사용해서 데이터는 부족하지않고
11번가 할인, 영화쿠폰, 신세계상품권 할인 등
월 만원 이상 혜택을 받고 있어서
그냥 SKT 선택약정을 연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T월드 앱 SKT 선택약정 재가입(연장) 하기


먼저 T world 앱을 실행 후 로그인해주세용
아이디가 없으시면 회원가입하고 로그인해주세요
이제 아래 보라색 동그라미 표시를 따라서
선택약정을 연장해봐요!

1. 좌측 상단 메뉴(3줄) 클릭


2. 혜택/할인 탭 클릭


3. 선택약정 할인제도 메뉴 클릭


4. 가입 클릭


5. 12개월 24개월 연장 중 하나 선택하고 설정완료
12개월 약정이건 24개월이건 할인은 25%로 동일!
저는 12개월로 선택했어요


6. 모두 동의하고 가입하기


7. 가입하기 클릭


8. 완료

1분만에 완료했어요 너무 쉽죠?ㅋㅋ
선택약정 재가입 연장 하실분들
간편하게 따라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