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후경

(제주 기념품)제주마음샌드 제주공항 파리바게트 위치, 구매 팁, 솔직후기

요즘 없어서 못판다는 제주마음샌드!
제주공항 파리바게트에서만 판매하는데요
맛있어서 연일 매진이라 구매하기가 어렵다고해용

제주공항에 판매하는 곳은 파리바게트 두곳!
제주 출발 전 모두 방문해 본 후기 알려드릴게요

1. 제주공항 3층 국내선 출발층 파리바게트
3층 국내선 출발 게이트쪽에 파리바게트가 있어요
출발게이트가 두개 있는데 오른쪽 맨 끝에 있습니다~
천장에 큰 고래가 메달려 있는 쪽이에요 ㅋㅋ
3층 파리바게트에서는 예약 걸어놓고 찾아가는 방식으로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1시30분쯤 갔더니 이미 예약물량까지 소진되었다고 하셨어요 ㅠㅠㅠ
보통 오전 10시면 예약이 종료되는것같아요
그래서 두번째 파리바게트를 찾아갔습니다

2. 제주공항 12번 게이트 앞 파리바게트
위에 파리바게트에서 구입을 실패하고 표검사하는곳을 지나 짐검사까지 마치고나면 1번 게이트로 내려오게되는데요 1번 게이트와 완전 정반대편 12번 게이트에 파리바게트가 하나 더 있어요 ㅋㅋㅋ

1번에서 12번까지 빠른 걸음으로 한 5분~7분 정도 걸리는데, 여기는 출발하는 분들만 구매 가능해서 그런지 예약주문은 안받고 마음샌드 나오는 시간을 알려주시더라구요? 1시40분쯤 갔는데 2시에 나온다고 하셨어요

비행기가 2시 5분 출발이어서 완전 실망하고 저희 게이트 1번으로 돌아왔는데 비행기가 마침 10분 지연되서 같이간 선배가 꼭 마음샌드를 사야겠다며 ㅋㅋㅋ 짐을 맡기고 12번 게이트까지 다시 뛰어갔습니다 ㅋㅋ


다시 뛰어간 곳에 이미 많은분들이 줄 서 계셨고
한사람당 20개밖에 구매할 수 있어서 20개 겟겟!
저는 다섯개만 얻어왔어용ㅋㅋㅋ

제주마음샌드 가격 : 다섯개 한박스 7천원
하나당 1400원 꼴이에요
패키지도 이쁘고 선물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일단 핫하다니까 맛을 봅니다~~

제주마음샌드는 바삭한 땅콩 쿠키 안에 부드러운 버터와 땅콩잼, 카라멜이 들어있어요
단짠단짠하고 바삭함과부드러움이 함께 느껴지는데 끝에는 버터향이 감돌면서 맛있더라구요!
커피랑 너무 잘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주마음샌드 맛있어요 증말ㅋㅋ
근데 사실 운좋게 구매할 수 있으면 사겠지만
굳이 또 찾아서 예약하구 사먹지는 않을거같아요 ㅋㅋ

한번쯤 맛보기 좋은것같아요ㅋㅋ 선물하기도 좋구여
나중되면 조금 더 쉽게 구매할 수 있길 바래봅니다~